본문 바로가기
노견과 함께 살면서

강아지 항암치료 중 먹은 고메 스테이크 육포 간식

by 카르페디에미 2023. 3. 1.
728x90
반응형

저희 강아지는 림프종 항암치료를 완주했어요. 과거형으로 말할 수 있어서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네요. 항암치료를 하면 먹지 않아야 하는 음식들이 너무 많은데요, 그중 간식도 마찬가지였답니다. 과일 한조각도 줄 수 없어서 얼마나 안타까웠는지 엄마들은 다 알 거예요 ㅠㅠ 내 새끼가 아파서 입에 뭐라도 하나 더 넣어주고 싶지만 그걸 참아야 하는 마음을요.. 

2023.02.22 - [노견과 함께 살면서] - 강아지 림포마 항암치료 CHOP 프로토콜 19주 완주하다.

 

강아지 림포마 항암치료 CHOP 프로토콜 19주 완주하다.

저희 집 강아지 림프종인 혈액암 림포마가 발병하고 150일 동안 길다면 길고 짧으면 짧은 항암치료를 완주했습니다. 강아지 림프종 CHOP 프로토콜 19주 프로그램을 완료한 기분은 참 설명하기 어

carpe616.tistory.com

 

고메 스테이크 마블링 간식 

그 좋아하던 과일 한쪽 못 먹는 우리 강아지가 너무 불쌍해서 가끔 한 개씩 줬던 간식이에요. 옛날부터 먹이던 최애 강아지 간식이었는데도 잘 못줬거든요.. 항암치료로 면역력이 약해져서 혹시나 탈이 날까 봐 제가 보는 곳에서만 작게 잘라먹였는데 괜찮았어요. 소고기맛 연어맛 오리맛이 있고 큐브타입 슬라이스 타입 스테이크 타입이 있어요. 

 

높은 기호성과 소화 흡수력 좋은 부담 없는 간식

진짜 기호성은 끝내줍니다. 저희 개는 13살로 엄청 까다로운 입맛을 가지고 있거든요. 항암치료 중엔 제일 좋아하는 닭고기도 잘 안 먹는데 고메 스테이크 간식 넣은 통 흔들면 꼬리 흔들면서 쫓아올 정도니깐요 ㅎ 

연어랑 오리도 먹여봤는데 소고기가 진짜 기호성이 좋더라고요. 제가 직접 먹어봤는데 냄새부터가 다른 간식이랑 완전 차이나요. 다른 개껌이나 간식은 뭔가 쿰쿰한 냄새랑 사료 비슷한 냄새던데 이 마블링 고메 스테이크는 그냥 사람 육포에서 나는 냄새 그대로 나요. 

착한 원료와 핸드메이드 간식

저는 의심이 많아서 늘 광고는 거르는 편이라 늘 내돈내산을 추구하는 편이에요. 물론 광고가 진짜일 수도 있겠지만 착한 원료와 직접 만드는 핸드메이드 간식이라고는 광고하지만 이 제품은 중국산입니다. 저도 첨엔 중국산이라는 거에 조금 머뭇 했는데 요즘 중국산이 아닌 게 없어서.. 참 ㅎㅎ 중국 oem에 위안을 좀 삼아봅니다 ㅎ 국산 간식을 찾아서 먹여봐도 이것만큼 잘 먹지 않아서 당근으로 많이 팔았네요 ㅜㅜ 우리 강아지한테 실험? 한건 아니지만 림프종으로 항암치료 중에 그나마 강아지 기분을 달래주려고 먹인 간식인데 오랫동안 별 탈 없이 잘 먹고 소화 잘 시켜서 리뷰 한번 적어봤어요. 


특징은 무방부제 무첨가물이라 그나마 믿고 먹이고 있어요. 딱딱하지 않고 살짝 말랑해서 이빨 약한 강아지도 잘 먹어요.

 

고메스테이크 애견 마블링 간식 스테이크타입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