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의 모든 것이 리뷰

외갓집 부산 돼지국밥 맛있게 한그릇 호로록

by 카르페디에미 2023. 4. 2.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에서 잠시 살 때 일주일에 두어 번은 돼지국밥을 먹었던 것 같아요. 워낙 말아먹는 걸 좋아하고 국밥종류는 가리지 않고 먹는 입맛이라 참 자주 먹었는데 서울로 다시 오니 마땅히 먹을만한 돼지국밥집이 근처에 별로 없더라고요. 쿠팡 뒤져보다가 평이 좋은 외갓집 부산 돼지국밥 레토르를 찾아서 먹어봤는데 오~! 생각보다 맛있어서 리뷰 올려봅니다~ㅎ 

 

외갓집 부산 돼지국밥 (냉동), 500g, 4개

배송 - 냉동상태로 박스에 포장되어 로켓프레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 박스에 네 개 포장되어 있고요 외갓집 국밥양념 소스도 한 개 같이 옵니다. 

 

 

부산에서 먹던 돼지국밥과 세밀한 비교는 불가하지만 못지않은 맛이에요. 

한팩에 국내산 돼지고기가 20% 들어있고 다른 돼지국밥과는 고기양이 차이가 있어요.

외갓집 부산 돼지국밥의 고기양이 더 많이 들어있어서 한팩으로 두 명이서 먹을 수 있더라고요.

레토르 식품치고 퀄리티가 엄청 좋다고 느끼고 냉동실에서 떨어지지 않게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저는 흰 국물을 좋아해서 양념장 소스는 그냥 버립니다. 국물맛이 깔끔하고 담백해서 아플 때 한 그릇 호로록해서 먹으면 배도 따끈따끈하고 든든해서 너무 좋은데 제일 좋은 건 바로 간편함과 맛이에요. 

정말 맛있어요. 

 

고기가 퍽퍽하다는 말도 있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고기 자체가 얇아서 그렇게 퍽퍽하지도 않아요. 애기들도 잘 먹을 수 있는 얇은 고기랍니다. 얇은고기라 끓여보면 부스러진 고기가 보이기는 하는데 그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 맛있으면 끝~! 

김치 하나 꺼내서 밥 말은 돼지국밥 한 그릇 먹으면 진짜 세상 안 부럽네요. 

돼지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후추나 파 썰어 넣고 드세요~ 저도 예민한 편인데 외갓집 부산 돼지국밥은 그냥 먹습니다.

그 정도로 냄새 없고 맛있어요~! 

혼자 살아서 혼밥 하러 가기 귀찮을 때 좋아요. 1인가구분들 저랑 같이 먹고삽시다. 

아래 쿠팡 링크는 100원이라도 벌어보겠다고 하는 쿠팡 파트너스입니다ㅋㅋㅋㅋ

 

 

외갓집 부산 돼지국밥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